다운로드.jpg

한국 레전드 보디빌더 강경원 선수의 태닝 노하우 입니다.

프로 선수와 회원간 소통 및 소중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A. 실제 사용 관련 노하우 


Q. 본인이 태닝시 필요한 사전 준비물?
A. 울트라원, 작은 그릇, 드라이기, 신문지 등
Q. 태닝 전 세팅으로는 무엇을 하는 지?
A. 바닥에 신문을 깔고 바르기전 깨끗이 샤워 후 몸을 건조 시킨 후 사용합니다.

8.jpg
Q. 사용하는 제품의 바르는 법과 주의사항을 알려주신다면?
A. 솜이나 스폰지에 묻혀서 바르는데 문지르는 방향은 근육결 대로 바르고 주의사항은 한 번에 많은 양을 묻혀서 바르지  말고 조금씩 여러 번 발라준다. 잔타나는 알코올성이 있기 때문에 빨리 발라줘야 얼룩이 지지 않는다.
Q. 바르는데 시기와 소요 되는 시간은?
A. 시합 당일 아침에 바르고, 한 번 바르는 시간은 15~20분 정도 걸린다.
Q. 제품을 바른 후 말리는 방법은?
A. 드라이기를 사용하거나 창문을 약간 열어 둡니다.
Q. 시합이 끝나고 지우는 노하우는?
A. 울트라원은 프로탄 보다 잘지워지는 편입니다. 우선 시합장에서 물을 뭍힌 수건으로 잘 닦아주고 샤워할 때 여러 번 샤워를 해야 한다. 경험상 한 번에 다 지울 순 없었다.
Q. 시합 때 컬러링 할 때 주로 사용하는 제품이 있는지?
A. Jan tana사 의  재품명이 ultra 1 울트라원 입니다. 바르기 편하고 잘 마르기 때문에 애용합니다. 또, 색이 진하고 시합이 끝난 다음 샤워 할 때 프로탄 보다는 잘 지워 집니다.

9.jpg

B. 전반적인 태닝 노하우

Q. 시합 및 여름 시즌이 다가 왔습니다. 보통 태닝을 언제부터 준비하시는지?
A. 보통 시합 2개월 전부터 서서히 시작합니다. 여름에는 선텐을 하기 좋기 때문에 아무때나 해두는 편입니다.
Q. 태닝에는 자연태닝과 기계태닝이 있는데 주로 어느 방법을 선호하시는지?
A. 전 자연 태닝을 선호 합니다. 기계 테닝을 몇 번 하고 자연 태닝을 하는 데, 자연 태닝시 노출 시간은 몸의 전면부 30분, 후면후 30분으로 총 1시간을 합니다.
Q. 태닝시 수분 섭취, 태닝 간격등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신다면
A. 물을 2리터 정도 마시고, 태닝 후 다음 태닝까지 시간 간격은 이틀에 한 번을 합니다. 그리고 태닝 후에는 땀과 먼지가 많아서 물로 바로 샤워를 합니다.

2.jpg
Q. 태닝 때 주로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면?
A. 베이비 오일을 사용하는 데 약간만 바릅니다. 너무 많이 사용하면 오일이 센텐이 많이 됩니다.
Q. 태닝에 중요한 부분이 색깔이라고 할 수 있는데, 주로 선호하는 색상톤이 있는지?
A. 근육이나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색상이 진갈색이라고 생각하고 갈색톤을 선호합니다.
Q. 태닝 후 중요한 부분은 피부관리 노하우라고 할 수 있는데... 태닝후 본인만의 피부관리 노하우가 있는지?
A. 샤워후 오일을 발라 주거나 바디로션을 발라 줍니다.
kkw_profile_00.jpg
저작권자 몬스터짐&(주)레지오엑스, 복제-재배포 시 출처 입력 필(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