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최초로 실내스포츠 대회만을 위한 공간이 서울의 중심인 코엑스 메가박스에 새롭게 만들어진다.

대한민국을 비롯해 아시아 피트니스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몬스터짐은 9일 멀티플렉스 극장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메가박스와 손을 잡고 실내스포츠 전문 경기장인 몬스터짐 아레나를 만들 예정이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 내에 위치하게 될 몬스터짐 아레나는 무대를 설치하고 철거해야 하는 기존 실내스포츠 대회들과는 달리 스포츠 대회마다 바꿀 수 있는 무대와 TV 및 방송, 촬영에 최적화 된 미디어 인프라 등을 구축해 수월한 대회 운영과 함께 미디어 컨텐츠의 효과적인 생산을 가능케 해줄 실내스포츠 전용 경기장이다.



몬스터짐 아레나는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IFBB 몬스터짐 프로를 비롯해 미스비키니, 피트니스 모델 챔피언십 등 보디빌딩 대회와 주짓수, 복싱, MMA를 비롯한 격투기 종목, 폴 스포츠, 팔씨름, 비보이 챔피언십 등 다양한 종목들이 매주 펼쳐져 실내스포츠 매니아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스포츠 대회 이외에도 온라인 퍼스널 트레이닝 등 언택트, 오프라인 세미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몬스터짐 아레나는 실내 스포츠 대회의 메카가 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터짐 아레나는 오는 7월 1일 완공될 예정이며 7월 3일에 있을 주짓수 챔피언십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진행 = 김현진
영상촬영 = 이병국
편집 = 곽아빈
반재민 기자(press@monstergroups.com)

제품 랭킹 TOP 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