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딥풀업스콰트입니다.

크리스피 퀴노아에 이어 이번에도 탄수화물, 크리스피 오트밀에 대한 추천 정보입니다. 

1. 맛있고 
2. 식감이 좋고
3. 조리나 휴대하기 간편하고
4. 구하기 쉽고
5. GI지수가 낮고
6. 성분, 효능 등이 뛰어난


크리스피 오트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왼쪽이 일반 오트밀, 오른쪽이 크리스피 오트밀
 

비교.PNG


굳이 크리스피 오트밀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더 맛있기 떄문인데요. 위에 나열한 특징대로 소개할게요. 

1. 맛있다 : 저번에 퀴노아를 땅콩강정에 비유했다면, 이건 다이제 통밀이라 할까요? 


다이제.jpg


어느 정도 비슷하다는 것이지, 정말 다이제를 기대하시면 곤란합니다. 하지만 기존 오트밀보다 더 나은 것은 확실합니다.


2. 식감이 좋다 : 괜히 크리스피 오트밀이 아닙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3. 조리나 휴대하기 간편하다 : 저처럼 이렇게 담아서 생각날 때마다 입에 조금씩 부어드시면 우유에 시리얼처럼 부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그런데 아마 그냥 드실 때 더 맛있고 바삭할 거에요. 

--오트밀.JPG



4. 구하기 쉽다 : 네이버 지식 쇼핑에 크리스피 오트밀 검색해보세요.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 곳 링크는 댓글로 물어봐주시면 알려 드릴게요. 



5. GI 지수가 낮다 :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시는 내용이죠? 55 정도로 고구마와 비슷합니다.



6. 성분, 효능이 뛰어나다 : 5번과 마찬가지로 이미 널리 알려진 내용이네요. 다른 탄수화물보다 단백질과 비타민 B1이 풍부하고,  
베타글루칸 섬유소 함량이 매우 높아 콜레스트롤을 낮추고 고혈압 예방에도 좋죠.

아직도 오트밀을 끓여 드실 건가요? 더 맛있게, 편하게 오트밀 드셔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