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jpg


보충제의 종류와 카테고리는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수 많은 카테고리를 이해하고 거기서 제품을 비교해서 찾는건 매우 힘들고 시간이 많이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포츠사이언팀은 각 카테고리별 최고, 최적의 제품을 선정하였습니다. 



Combat.jpg


Best 유청단백 - Combat 100% whey


유청단백(Whey Protein)은 영양학적으로 매우 뛰어난 원료입니다. 모든 단백질 식품중에서 BCAA수치가 제일 높으며, 흡수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영양학적인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단순하게 구성된 제품인만큼 단백질 섭취를 위한 가격적인 면에서 매우 좋습니다. 머슬팜 100%웨이는 Whey중에서도 순도가높은, 즉 잘 정제된 WPI를 주로 사용한 제품입니다. Simple Whey는 가격면에서 뛰어난 제품은 WPC제품을 많이 추천하였습니다. 하지만, 컴뱃 100% Whey는 유당반응도 매우 적으며, 가격적인 메리트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비슷한 제품인 옵티멈 골드 스탠다드 웨이보다 약 26% 저렴한 제품입니다.  


운동후에만 섭취할 단백질 제품을 추천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combat100whey.jpg 





Monster_blend.jpg


Best 복합단백질 - Monster Blend


유청은 빠릅니다. 하지만, 그렇기에 빠르게 사라집니다. 느린 흡수가 매력적인 이유는 지속적인 단백질 공급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1시간마다 단백질을 공급하는건 매우 번거롭습니다. 한번의 섭취로 양질의 단백질과 지속적인 단백질 공급을 원한 몬스터 블랜드가 최적입니다. 몬스터 블랜드는 진실함을 이라는 모토로 단백질의 함량을 g단위로 공개하였습니다. 잘 정제된 WPI와 MPI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유당반응이 적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류신1g은 느린흡수 단백질이 부족한 류신의 함량을 깔끔하게 채워주며, 소화흡수를 안정적으로 도와주는 효소까지 첨가하였습니다. 밀크프로틴이 함유된 제품은 있지만, 몬스터 블랜드만큼 높은 함량의 제품은 없으며, 또한 몬스터블랜드만큼 벨런스있게 만든 제품또한 없습니다. 그렇기에 최고의 상시용 보충제입니다. 국제 인증마크인 NSF인증까지 받아 제품에 대한 신뢰도는 매우 높습니다. 


한개의 보충제로 언제든지 섭취하고 싶은 경우 몬스터 블랜드가 최적입니다.


monsterblend.jpg




LeanPro8.jpg


Best 식사대용 - LeanPro8


단백질은 포만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단순한 포만감이기 때문에 쉽게 꺼집니다. 즉, 헛배부른다고 하는 것이 더 어울립니다. 린프로8 제품은 실질적으로 어떠한 성분이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하는지 확실하게 알고있는 제품입니다. 이상적인 포만감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체중감량 혹은 운동후에 식사를 바로 못하는 경우에 매우 적합한 제품입니다. 체지방으로 축적되지 않는 MCT지방과 약간의 탄수화물, 그리고 풍부한 섬유소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단백질의 구성은 매우 다양합니다. 매우 빠른흡수부터 매우 느린흡수까지 단백질의 스팩트럼또한 완벽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사실중 하나가 린프로8과 신타6는 비슷한 성분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분의 구성이 신타6가 좀 더 저렴하고 단조로운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신타6를 드신다면 보다 더 좋은 린프로8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숨은 보석이죠. 


체중 조절이 필요한 경우, 체지방 증가없이 근육량을 키울려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Leanpro.jpg




hydrowhey.jpg


Best WPI - HydroWhey


Whey를 얼마나 순도높게 정제했느냐에 따라서 WPC와 WPI로 나눠집니다. WPI는 유당이 제거된 제품이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인 사람도 섭취가능하며, 매우 빠르게 흡수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옵티멈 하이드로 웨이는 여기서 한발짝 더 나아가 WPIH, 단백질이 일부 분해가된, 가수분해까지 된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흡수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극강도의 운동직후 또는 장이 예민한 사람도 안정성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모든 단백질이 WPIH라는 점에서 다른  WPI제품과 급 자체가 다릅니다. 


고강도 운동직후 빠른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경우, 깔끔한 소화의 보충제를 원하는 경우에 이 제품이 적합합니다. 

 

hydro.jpg



MONSTERZYM SPORTS SCIENCE TEAM

글 작성 : 현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