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_01.jpg info_02.jpg info_03.jpg info_04.jpg info_05.jpg info_06.jpg info_07.jpg 

[몬스터짐] 과연 UFC 웰터급의 지각변동은 이루어질 것인가. 지각변동을 일으키려는 도전자 스테판 톰슨과 지각변동을 막으려는 현 UFC 웰터급 챔피언 타이론 우들리의 운명적인 재대결이 얼마남지 않았다. 

이미 1차전을 통해 상대의 전력을 파악한 두 선수이기에 이번 2차전은 양 선수의 본격적인 싸움 실력과 작전을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싸움이 될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은 이 경기의 중요성을 크게 강조하고 있다. 

몬스터짐은 타이론 우들리와 스테판 톰슨의 스펙과 전적, 그리고 파이팅 데이터 분석을 통한 양 선수의 파이팅 스타일, 그리고 두 선수의 출생부터 지금까지 쌓아나간 커리어까지 몬스터짐의 인포그래픽을 통해 그들의 모든 것을 한눈에 담아보았다.


[몬스터짐 UFC 209 특집 시리즈]

3월 2일(목)
1. UFC 209의 히든카드는? '괴재' 란도 바나타
2. 하나 빼고 다 가진 톰슨, 하나 말고 다 없는 우들리
인포그래픽으로 보는 우들리 vs 톰슨 2차전의 모든 것

3월 3일(금)
1.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마크 헌트 종합
2.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마크 헌트 인포그래픽
3. 하빕의 피어펙터 통계분석

3월 4일(토)
1.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종합
2.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인포그래픽

[디자인] 서인재 류창민 디자이너
[기사] 이용수/조형규/반재민 (press@monstergroups.com)

[㈜몬스터그룹 몬스터짐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몬스터짐은 스포츠업계에서 일어나는 불공정, 비리, 억울한 일을 당한 사람들이 마음 놓고 제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려고 합니다. 이에 자료(영상, 사진 등)를 제공 혹은 증언을 들려주실 분은 press@monstergroups.com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인적사항과 비밀은 엄격히 유지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랭킹 TOP 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