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3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에 위치한 브로짐에서 IFBB 프로 트레이너 18기 과정이 진행되었다.

미스터코리아 출신 김종원, IFBB 프로 보디빌더 박정수와 강성진, IFBB 프로리그 심판 이재일 위원이 이끈 이번 교육과정은 맨즈 피지크에 대한 이해와 어깨운동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IFBB 프로 맨즈 피지크 김민수 선수가 특별 트레이너로 초빙되어 수강생들에게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23일 이론교육과 실기교육, 24일 자격증 테스트로 진행된 이번 IFBB 트레이너 과정은 인체 역학에 바탕을 둔 운동 이론과 포징 및 디테일한 대회 준비 등 트레이너 및 선수로서 필요한 요소들을 가르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이번 회차 역시 신청 이틀 만에 정원이 모두 마감되며 높은 인기를 자랑했고, 교육 당일에는 질문과 답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수강생과 트레이너가 소통하는 이상적인 교육의 장이 펼쳐졌다. 실기수업 이후 이어진 Q&A 시간에는 현재 탬파 프로를 준비하고 있는 오픈 보디빌더 이승철과 함께해 열기를 이어갔다.



이번 트레이너 교육과정을 진행한 강성진 프로 트레이너는 "수강생들의 열의가 대단해서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기위해 많이 노력했다. 나의 트레이닝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해주고 싶고, 수강생들이 잘 배워서 좋은 트레이너로서 성장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8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IFBB 프로 트레이너 교육과정은 오는 8월 27일과 28일 대전에서 19기 교육 커리큘럼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몬스터짐 DB

제품 랭킹 TOP 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