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짐에서 발굴해낸 '근민MC', 몬스터짐 코치 전현득과 피트니스 팬들이 함께 운동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캠프현득 세미나가 16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몬스터짐 광화문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세미나는 전현득 코치가 진행하는 '몬스터짐 코치 트레이닝'으로 운동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올바른 운동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을 모티브로 삼아 운동 전반에 관한 질문과 답변, 시연 등을 통한 실전 트레이닝 시간을 가졌다.

몬스터짐 SNS 및 전현득 코치의 SNS를 통해 신청한 이번 참가자들은 광주에서 올라왔을 정도로 세미나에 대한 열의를 보였으며 세미나가 진행된 두시간 동안 전현득 코치와 함께 소통하고 호흡하며 운동에 대한 지식을 쌓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가 모두 끝난 후 수강생들은 무언가를 깨달은 환한 얼굴로 전현득 코치와 함께 싸인 및 사진촬영 시간을 가지며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전현득 코치는 세미나를 모두 마친 후 가진 인터뷰에서 "기존 세미나의 틀을 바꾸기 위해수강생들과 많은 소통시간을 가지려 노력했다.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고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몬스터짐 코치들과 함께하는 세미나는 앞으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공지는 몬스터짐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사진=몬스터짐 DB

제품 랭킹 TOP 0 더보기